자연주의적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이솝(Aesop)은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화학자인 데니스 패스컬(Dennis Paphitis)에 의해 창립된 브랜드다. 브랜드 이름은 그리스 신화 속 이솝이라는 노예 출신의 이야기에서 유래하였다. 이솝 브랜드는 자연의 힘을 최대한 활용하여 천연성분에 기반한 제품을 출시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들로 유명하다. (파슬리 세럼으로 유명한 바로 그곳이 이솝이다)
이솝은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 디자인에서도 독보적인 색채감과 스타일로 유명하다. 매장에 들어가면, 허브와 식물, 나무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새햐얀 백화점에서 나 홀로 나무처럼 보이는 매장이 있다면 높은 확률로 이솝이다. 또한 제품 디자인도 특유의 브라운 컬러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제작되어, 제품의 실용성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솝 브랜드의 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천연성분에 기반한 제품으로 유명하다. 브랜드는 스킨케어 라인업뿐만 아니라 바디워시, 샴푸, 헤어케어, 향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이솝 브랜드의 향수 라인업 2가지를 소개해보자면,
시트러스와 바질을 기반으로 한 싱그러운 향기가 특징이다. 이 소박하고도 시원한 향은 여름철에 적합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데일리 향수로 추천된다. 다만 이솝 특유의 아로마틱함이 존재하여 어느 정도 무게감이 있다.
사람들이 흔히 풀향과 나무향을 많이 착각하곤 하는데, 이 향수는 확신의 나무향이다. 앞선 테싯과 같은 풀향을 상상했다면 당황할 수 있다. 상당히 건조하고 매캐하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우디향을 좋아한다면 휠의 아로마틱 한 우드의 매력을 한번 느껴보는 것도 좋다. 향수에 익숙지 않은 사람이라면 이 향수는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몸이 아닌 공간이 뿌리고 싶은 향으로 자주 추천되곤 한다.
이솝 브랜드의 향수는 천연성분에 기반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모든 제품이 완전히 천연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지는 않다. 따라서,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제품 성분표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사용해야 한다.
이솝 브랜드의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 중 하나이다. 하지만, 이솝의 향수 라인업들이 전체적으로 아로마세러피를 받으러 온 것만 같은 아로마틱함이 느껴진다. 따라서, 이러한 아로마틱함이 거북스럽다면 추천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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